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절제술 수술 후기 <입원날 ~ 수술날>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3:24

    편도 적출을 하게 된 이유 ​>특히 지난해 20일 9년, 편도염에 몇 달을 걱정했다. 아내 sound걸린 편도염 --こんなに 이렇게 아프고 고통스럽다니 그때 언니가 내 편에도 보고 왜 이렇게 크다고 바로 수술할까봐 겁낸다.. 그 후 편도 절제술을 알아봤다는...다행히 곧 수술해야 하는 것이다! 이런게 아니었어 sound 편도염은 보통 가서 약 먹고 건강하게 생활하면 낫는 병이었어. 그런데 의사가 편도가 높다고 해서 편도 절제술을 소견해 보라고, 간-간 편도염을 앓아 본인의 편도가 더 커졌는지 평소보다 코골이가 심해졌다. 편도가 높게 보면, 코, 또 목에서도 코 고는 소리가 본 인고, 수면 무호흡증, 숨을 해도 시간이지 불편함이 느껴지고, 음악을 때 기침할 때 등 1상 생활에서 불편한 일이 잦아지면서 편도 적출을 할께 물론 아내 sound가 건강하게 병원에 간건 아니지만 전신마취를 해야하는 큰 수술이여서 한달간만 생각하다가 결국 간호사언니에게 끌려갔어.. 의사는 내 편도 보자마자 진실 바로 수술하자고 했어.■내가 봐도 천염소가 커... 지금은 없어져 버린 나의 음악 주머니.


    입원일의 일. 진료우선 이비인후과에 들른 후 입안을 간단히 검진하고 자신의 컨디션을 물어본다.​ ​ 2. 입원 접수 접수처에 가서 접수를 하고 ​ ​ 3. 입원 수속 내 가야 하는 병동으로 가서 간호사를 통해서 수속을 하게 된다.간호사 선생님과의 일 : 일로 선덜리를 하는데 내 병명에 대해 다시 한번 물어보고, 그 밖에 의사보다 자세히 내가 왜 병원에 왔는지, 알레르기가 있는지, 내 체중, 소가족의 병력 사항 등을 다 물어본다.의사 선생님과 있을 때는 정말 간단하게 진료만 봐주기 때문이야? 라고 생각하는 순간이 많았지만 다행히 간호사가 체크해줘서 걱정이 줄었다. . ​ ​ 4. 병실


    >


    제가 넘어선 병실에서 침대를 지정하고 입원 옷에 환불 살고 짐을 정리하면 끝장!​ ​ 5. 자정 일 2시부터 단식이었다(물포함)저녁 시간에 입원을 하게 되어 입원 수속 끝낸 후식크들과 함께 저녁을 먹었다.


    >


    나의 최후의 만찬 돈가스


    >


    그다음에 카페에 들려서 아기초코로 충전하고


    >


    편의점에 들러서 마지막 간식들을 많이 샀다.하지만 배불러서 실제로 내가 먹은건 홈런볼과 요구르트수술해서 간식을 보면 원망스럽다. 뜻밖에도 새벽이 되면 배가 고프니까 그 전에 많이 먹어 두도록 하자.​ ​ 아, 그렇기 때문에 새벽에 푹 자면 좋을텐데, 잠을 못 자고 1시간밖에 못 자었어(읍) 그렇게 피곤한 것은 없었지만 까닭 없이 몸 좋지 않을지 걱정이었다.비염약을 먹으면 그래도 졸릴 텐데 그걸 마셔도 된다고 했는데 괜히 탈선할까봐 안 먹더라. 먹을걸.


    수술일 ​ 하나. 새벽 5시 간호사 언니가 오셔서 착으로 후와은복하 하세요.그와잉눙 낮 9시에 수술했는데 생각보다 1꼴찌 후와은복하게 되어 당황했습니다.이때 보호자가 없어서 수술복 묶는데 고생했어요. (울음)위에 옷은 줄이 뒤에 있어서, 내 안에 언니가 와서 묶어준 것.​ ​ 2. 새벽 6시 30분


    >


    간호사 언니는 수액을 넣느라 많이 힘들어했어.내 혈관이 잘 안보여서 손목에 했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의견보다 아프지 않았어.그래서 너무 친절했다. 모두 천사야... ​ ​ 3. 낮 8시 45분 침대의 이동!다른 침대에 옮기고 누워서 수술실까지 이동하게 된다.언니가 수술실 간호사여서 수술실에 들어가기 직전까지 동행해 주었다.그래서 무섭다는 느낌이 자신감도 없었다 수술실 병동에 가서는 언니의 동료분들도 와서 응원해주셨다.그 속에서 수녀는 뺨을 만져주고, 가볍게 두드려주었는데, 그 순간 마음이 쏙 빠져서 행복했어요. . ​ ​ 4. 낮 9시 첫 0분경, 언니와 파 이 파 이하, 수술실에 들어갔는데 그뎀 추워서 벌벌 떨었다. "춥다구~" 이러면 춥지~ 이러면서 가볍게 두드려주는데 마소리가 뜨끔뜨끔하고 의미심장해져서 지금 마취하는 순간! 호흡기? 달고 숨을 몇번 쉬는데 아내의 소리는 내가 마취하는걸까? 하는데 점점 뭔가 이상해졌어(웃음) 엄마 아빠 언니 등 응원해준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점점 잠이 들어서 순간적으로 잠들어 버렸어. 너무 신기해....내 팔이 아래로 떨어지는걸 보고 기억이 안나..(그 중에 동생의 의견-남소)​ ​ 5. 낮의 첫 0시 첫 0분경 1어자 신이라 언니가 곁에 있었다.회복실이었다. 여기도 원래 보호자에 들어오지 않는데 언니가 수술실에서 1그래서 곁에 있어 주었다.꿈같은 감정..사촌오빠가 그 순간을 즐기려고 앞으로 어떤 부위를 고치자고 했지만 그 의견이 갑자기 엇갈렸다.근데 진짜 어슴푸레한 게 내가 아닌 감정?그 순간, 자신은 자신이 나라고 의견(나)했지만, 평소의 나였다면 절대 그런 스토리는 하지 않았을 것이다.내가 취했을 때 한 행동과 똑같았어.내가 취했을 때 = 마취후 = 폭풍칭찬타임 간호사언니를 보고 내가 훨씬 이쁘다고.. 아라시의 칭찬 그리고 의사 선생님도 오셨는데 수술 왜 이렇게 잘 하냐고 아라시 칭찬했어그렇지만, 수술 후 그다지 아프지 않았던 (웃음) 자신을 만나러 온 동료들에게, 아부? 정말로 심하게, 치켜세우지 않은 치켜세우기가... (웃음) 수술실은, 얼굴을 보고 선택하는 자신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정말로 이상하다, 정말로 "미쳤군"이라던가 "어떤 예쁘다"라고 하는 스토리도, 지금 실례되는 것은 알지 않도록 자제하고 있지만, 그 순간, 그런 말만 해 버립니다.아, 정말 부끄럽다 ;그것에 언니와 둘이서 있을 때 지코 무슨 노래도 추고 난리. ​ ​ 6. 낮의 첫 0시 30분경 침대에서 병실 돌아가셔서 저의 침대에서 수컷.바로 항생제나 진통제도 맞았다.지금 내가 괜찮아 보이니까 누나는 엄마를 데리러 가고, 자기는 혼자 누워 있었다.통증은 편도염을 심하게 않았을 때의 느낌?내가 무서워하던 고통이 아니라 행복..모두 편도염 수술하고 너무 힘들어서...선생님 선생님 감사합니다 ​라도 5테 테러 동안 단식이라 물도 먹지 않는데 힘들었다.입은 계속 이야기라 무척 힘들었다. 나는 カン거즈에 물을 묻혀 씹으면 조금 나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괜찮아. 입이 가까이 마르는 느낌이 정말 싫었어.그렇게 혼자 잤을 때 성모병원이어서 그런지 수녀님이 오셔서 걱정하고 응원해 주셨지만 자신 무종교... 어쨌든 수술 후기는 이렇게 행복하고 재미 있는 수술은 최고!언니 덕분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7. 그 밤 간단식 가끔 지자 신고의 비위를 좀 보고 물 좀 마셨다.목먼지가 너무 부어서 스토리 하고 싶지 않았어 ᅲ-ᅲ8. 야간 섭취


    >


    병원 섭취... 배가 고파서인지 맛있게 몇 입 먹었다.


    >


    ​ 아이 스크림도 뭐 입 먹는 sound​ ​ 9. 그날 밤목 이물감 그뎀 싫었다고 씌어 있다?요즘 생각이 없어www 그때는 이물감이 느껴졌고, 와인보다.. 잘 때도 불쾌했고 목이 붓고 코염기가 있어서인지 코골이는 좀 골았던 것 같다.(완치되서 과인증잘때 너무 기대돼) 정말로 코를 골지 않을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