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8일 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0:42

    지난주에 예기운로드 FC를 보러 대구운동장에 갔었습니다.사실 저는 로드 FC라는 타격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그래서 선수들과 PC방을 했는데.1경기 보자마자 당싱무 재미 있었습니다!!하하 하하~그래서 3시부터 8시까지 경기 계속 관람했습니다!!그리고 핸드폰으로 사진 찍었는데 사진이 엉망이군요! 언젠가 카메라 사야겠다!!(웃음)


    오른쪽에 있는 표를 입장할때 제시하면 프리패스처럼 팔찌??를 다쳐줍니다!! 그것을 계속 하지 않으면 안되거든요. 왔다 갔다 할 수 있어요.영건스 경기를 먼저 하고 본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가끔 매우 깁니다. 팔찌 중간에 자르면 안돼요!!ROAD FC티켓 가격은 50,000원입니다!!


    >


    입장하면 이런 책자를 드릴게요! (웃음)


    >


    한장에 딱!! 메인경기!ᄏᄏᄏ이정연 선수가 페더급 챔피언이야!! 도전자 킹덤 박해전 선수! (웃음)


    2번째 페이지에는 용곤스 선수들입니다!!영 강스의 메인 경기는 킹덤 소속 윤 모 호연 선수라고 생각합니다.ㅋ


    마지막 페이지! ᄒᄒ 메인경기선수들이야!! ᄒᄒ 여자선수들도 있어요!! 멋져요!! (웃음)


    자리에 앉자마자 셀카!! 딱!! 열심히 우리끼리 신과 인서사진을 찍는데 스텝들이 사진을 못찍나보네요.그래서 사진이 다 흔들렸어요!!


    우리는 좌석이 가장 싼 곳인데, 정말 잘 보였습니다!vip석은 100만원 이라도우은데.우리 자리와 별 차이가 없었어요 ww방송보다 직접 보는 게 더 잘 보였습니다!! VIP석을 사신 분은 돈이 아깝다고 생각해요.


    >


    영건즈의 메인경기였던 윤호영선수!! 윤호영선수는 소방관파이터입니다!! 경기시작전에 선수소개를 한답니다. 이번에 경기에 출전해서 우승하면 파이팅 머니를 기부한다는 기사를 본 것 같아요!! 멋지네요.^^


    >


    윤호영선수의 경기상대는 재팬에서 온 선수입니다.. 이름은 타카 야마토 선수입니다. 요(요)선수와 시합 결과는?바로 주고 싶은데 ᅲᅲ 영 강스의 경기는 1주일 후 방송이니까... 스포 안 할게요.↓ 광주TV 보고 확인해 주세요!! (웃음)


    5시 30분경 용곤스의 경기가 끝난 뒤 6시부터 실전에 시작!!본선은 시작 전에 선수들의 소개를 첫회까지 다 합니다!!


    요경기는 킹덤소속 정원희선수다!! 호쾌한 타격전에서 심판의 중재로 TKO승했어요^ 괜히 저희 소속선수들이 이기면 제가 다 울컥하네요!! 정원희선수 축하드려요♡


    그리고 제1재미 있는 크리스 버넷 선수! 등장부터 매우 큰 몸과 어울리지 않는 귀요미 댄스!! 진자 정말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우승 세리머니도 거짓없이 정말로 귀여웠습니다. 시작과 끝이 군 무구뎀키요미!! 정말로 팬이 될뻔했어요.크리스바넷 우승 축하드려요!


    >


    기다리고기다렸다!! 박혜진 선수! 아내의 목소리의 등장부터 굉장히 긴장된 느낌이 들었습니다.얼마나 예쁘지 않고 떨릴까요? 두근두근 하셨죠!! 제가시합을 뛸것도 아닌데 긴장되네요옆에서 관장님도 긴장한다고 난리!! 박혜진선수는 시합에 졌지만 당신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잘하셨습니다!! 박혜진 선수! 로드FC의 경기를 보고 느낀점?? 거짓 없는 두 사람에서 경기를 치르지만 승자가 있으면 패자가 있긴 이프니다니다!!승자 패자를 벗어나지 않고 링에서 경기를 한 모든 선수들은 훌륭한 멋집니다!!정말 제 아이라면 경기 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선수님들, 끝까지 화이팅!! 그리고 킹덤 소속 선수들은 거의 매일 파이팅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